관계심리·재회칼럼


 

마음 식은 여자, 마음 떠난 여자와 연락, 재회하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하플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277회 작성일 20-11-03 15:14

본문

img.jpg 


헤어지고 나서 마음이 식은 여자, 만약 재회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마음이 떠났다는 말을 무시하고 내가 잘할게, 내가 잘못했어 라는 태도보다는 왜 마음이 식었는지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음이 식은 여자, 마음떠난여자는 두가지 패턴으로 마음이 식었을 것입니다.

서로에게 그저 마음이 떠나간 권태기 이별, 또는 내가 잘못했기 때문에 더 이상은 나와 함께 할 수 없다고 생각해서 마음을 떠나 보낸 여자.

스스로 안될것이라고 생각해서 정리한 헤어진 여자친구라면 특히 무조건적인 사과나 재회이벤트로는 마음을 절대 돌리지 않습니다.

그럴거였으면 아마 내가 잘못했어 라는 말로 한번 더 기회를 주자 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요.

이제와서 왜 그런말을 하냐며 오히려 화를 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칼럼은 특히나,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거짓말, 바람, 잠수, 환승등으로 상처를 줬던 연애를 하신 분들이라면 단순한 심리전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리는 법은 불가하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렇다면 마음이 식었다고 떠나는 마음식은 여자친구의 진심은 어떻게 알아봐야 할까요.

어쨌든 당신의 목적은 마음식은여자친구의 마음을 돌려 재회하는 것이니

여러가지 방법으로 헤어진 여자친구의 진심, 심리 상태를 확인을 해야 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본심을 보일 상황을 만드는 방법도 좋습니다.

첫 번째는 이렇게 빨리 잊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당신은 잘~지내야 합니다(무관심),

두 번째는 헤어진 여자친구가 당신을 걱정할 만한 상황(관심) 을 만들어 봅니다.

헤어진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관심갖을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드는 거죠.

* 당신의 상황을 알릴 수 있는 중간 매체가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생각 보다 빨리 헤어진 여자친구의 본심을 알 수 있습니다.

(이별 후 재회 하고 싶은 분들은 혹시라도 여자친구가 떠나버릴까 이마저도 행동 하는데 있어 고민합니다 ㅠㅠ)

이별에도 끄떡 없는 당신의 모습과 걱정되는 당신의 모습에 여자친구가 흔들린다면 먼저 연락 오겠지만 헤어진 여자친구의 반응이 묵묵 부답이라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먼저 연락을 취해 봐야 합니다. 당신이 판단했을 때 헤어진 여자친구의 헤어짐이 진짜 이별이 아닌 듯 아쉬워 하는 변화가 만들어 진다면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는 것 만으로도 헤어진 여자친구가 후회하고 먼저 돌아올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은 헤어진 여자친구가 매달릴 수 있게 대단한 일을 하지 않았지만 여자친구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만드는 거죠.

개인 적으로 재회를 하는 방법에 있어 상대가 매달리게 하는 법을 생각하는 일을 추천 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굳이 그렇게 머리를 쓰지 않아도 진심은 전해 지는 법입니다.

관계 회복을 원할 때는 관계에 우위를 정하려 하는 것 보단 우리 관계에 좀 더 집중해서 현재의 상황과 마음식은 여자친구의 마음을 헤아려 보는 것이 재회에 더 빠른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식은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 오는 것 기다리지만 마시고 내 연애가 그동안 여자친구에게 어떤 영향을 줬는지 점검하는 것이 행복한 관계를 이어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www.haple.kr/bbs/board.php?bo_table=consultation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